**AK 2012년 3월 신작** about AK

AK 2012년 3월 신간입니다!

*

[HG 건담 SEED 커스텀 키트]+a 증정!!

[하비재팬 한국어 트라이얼판]에 이은 AK 커뮤니케이션즈의 두 번째 [하비재팬]. 이번에는 지난번의 노하우와 피드백을 더해 보다 완성도를 높였으며, 특히 한국어판만의 전용 기사도 함께 게재한다. 게다가 특별부록 <HG 건담 SEED 커스텀 키트>에 추가로, 한국어판만의 구입 특전이 증정된다.
AK 커뮤니케이션즈의 [하비재팬 2012년 4월호 특별 한국어판]. 모델러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한 권이다.

[하비재팬 2012년 4월호 특별 한국어판]
저자 : 하비재팬 편집부
가격 : 17,800원(특별부록 포함)

반다이몰 선행 예약 중!!

 

가능성의 짐승, 희망의 상징─마침내 기동!!

수수께끼의 소녀 오드리와 함께 비스트 재단의 당주 카디아스 비스트를 찾아간 바나지. 『라플라스의 궤』를 둘러싼 암투가 펼쳐지는 가운데 인더스트리얼7에는 전화의 불꽃이 피어오른다. 바나지는 전장으로 변한 콜로니에서 어린 시절 헤어진 그와 재회하고 운명의 하얀 모빌슈트를 건네받는데….

[기동전사 건담 UC 반데시네] 제2권
저자 : 후쿠이 하루토시(글), 오오모리 코조(그림)
사양 : 194p, 128*188mm
가격 : 5,500원


어느 날 갑자기 시작된 30대 삼촌과 중학생 조카의 동거생활 그 네권째

친구들에게 마음을 터놓고 학생회 임원에도 도전하는 등 활발하게 변해가는 쿠루리. 하루미는 그런 쿠루리의 모습에 안도하면서 동료 코사카와의 거리를 좁혀가지만 쿠루리의 복잡한 심정은 눈치채지 못한다…. 유부초밥의 숨겨진 맛과 이케부쿠로 실습여행, 새로 사귄 친구, 처음 떠나는 해외여행, 그리고 하루와 쿠루리의 첫 싸움까지 수록된 사랑 가득 대만족 도시락 이야기 대망의 제4권!

[다카스기 가의 도시락] 제4권
저자 : 야나하라 노조미
사양 : 188p, 128*182mm
가격 : 5,000원 


「지금, 친구에게 가장 권하고 싶은 만화」 4위!

세키는 이번 권에서도 수업시간에 몰래 딴짓만 할 뿐! 좀비 오셀로와 마술에 나홀로 주사위 토크까지, 수업 땡땡이가 계속되는 가운데 하기 수련회에서는 세키의 어린 시절 부끄러운 흑역사가 밝혀지기도…! 더욱 파워업한 딴짓 때문에 요코이의 수업시간은 한층 혼란의 도가니로 빠져든다!

세키, 제발 공부 좀 해!!

[옆자리 세키군] 제2권
저자 : 모리시게 타쿠마
사양 : 172p, 128*182mm
가격 : 5,000원


와일드 터키, 더 페이머스 그라우스, 범즈 블랙라벨… 명품주와 함께하는,

일본을 대표하는 위스키(+a) 전문 만화 [BAR 레몬하트]! 그 일곱 번째권이 AK에서 발매된다.

마스터와 손님이 주고받는 이야기 속에서 하나둘씩 깨우쳐 가는 술의 세계!! 비즈니스, 데이트, 기념일 등 TPO 맞는 술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BAR 레몬하트]는 동서양의 술을 총망라하는 최고의 가이드가 되어 줄 것이다.

[BAR 레몬하트] 제7권
저자 : 후루야 미츠토시
사양 : 216p, 128*183mm
가격 : 5,000원


인류가 만들어낸 모든 병기 중에서 최대급, 최대화력을 자랑하는 전함부터,

최신예의 원자력 잠수함까지 완전해설─

군함의 구조, 스펙 읽는 법, 동력, 함종과 개발사, 병장 등의 기본적인 지식부터, 작전 및 임무, 승무원의 일상, 함재기의 이착함, 기지의 모습이나 정비 시 가격 등 깊이 있는 이야기까지!

풍부하게 곁들인, 양차 세계대전의 역사적인 배경설명은 단순한 군함의 지식을 넘어 역사적인 상식까지 배울 수 있게 만든다. 군함의 역사가 곧 전쟁사인 것이다!

최고의 군함 입문서이자 최적의 군함 해설서!!

 
[도해 군함]
저자 : 다카히라 나루미, 사카모토 마사유키
사양 : 224p, 148*210mm
가격 : 13,000원

*

이상 6권이 3월 15일 발매됩니다.

 

 

----------------------------

AK 카페 http://cafe.naver.com/akpublishing
AK 트위터 @publishingak
AK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ages/Anaheim-Korea/209982029061181


 


덧글

댓글 입력 영역